카테고리 없음

(다이어트템 강추 ) 라라스윗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7종 먹어본 솔직후기

뚱이 2021. 7. 21. 01:57


다이어트 44일차 현재 감량 6.3kg 중
이번 다이어트는 그다지 어렵지않게
매우 순탄하게 감량중이에요


다이어트중 매우 도움 많이 받은 다이어트템
라라스윗 다이어트 저칼로리 아이스크림
7종 다 먹어본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당


광고 아님 주의
내돈내산 입니다요

사실 이번이 처음 구입은 아닌데요!
저번에 배달의 민족에서 쇼핑라이브 행사하길래
구매해보고 처음으로 먹어봤어요.


원래 정가는 1개당 7900원인데 ,
이때 할인행사가격으로 1개당 5400원에 구매 했네요.



구매한 맛 종류는 : 치즈케이크 , 군고구마, 흑임자, 민트초코
이렇게 구매를 했었고요 !


구매한지 약 20일만에 4통을 다먹어서 재구매 !!


이번에는 라라스윗 홈페이지에서
1개당 5900원에 할인 하길래 4개 get! ( 무료배송 )

이번에 구매한 맛은 : 초콜릿 ,쿠키앤크림 ,치즈케이크 , 딸기


약간의 tmi 주저리 해보자면
저는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이라는걸
도대체 왜 먹는지 이해를 못했던 사람이에요.

다이어트중에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그것이 다이어트인가 ?
정 먹고 싶으면 만들어먹지 가격도 비싸고,, 이렇게 생각했었는데

이번에 스키니 피그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을 시작으로
맛도 일반 시판 아이스크림이랑 별 다를게 없고,

다이어트중 감량에 아무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
자발적인 테스트를 끝낸뒤
거의 1일 1번씩은 꼭 먹는 다이어트 템이 되었습니다 ㅋㅋㅋㅋ


성분은 요래요래 설탕이 소량 들어있긴하지만
적당히만 먹으면 감량에 영향을 주지않더라구요 !!

거의 매일 100g~150 g정도씩 먹었어요!
(안땡기는날은 굳이 안먹었어요)

여름이다보니 후식으로 무조건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더라구요.

진심 쟁여나야하는 필수템 1순위



스키니 피그 제품보다 더 좋았던 점이 있다면,
스키니 피그 제품은 뚜껑이 종이 재질이라
보관시 계속 뚜껑이 빠지더라구요 ㅡㅡ..

그런데 라라스윗은 종이재질이 아니라서
스키니 피그 제품보다는 비교적 보관하는데 편리했어요!


맛 하나하나 평가를 해볼께요.
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.


치즈케이크 : 약간 베라의 뉴욕치즈케이크 st 이에요.
간간히 치즈케이크 알갱이가 씹히는것도 너무 맛있고,
꾸덕꾸덕한게 너무 맛있어요.


군고구마 : 시중에 파는 군고구마 막대 아이스크림 맛이랑
100 % 똑같아요ㅋㅋㅋㅋ
개인적으로 저렴한 맛이 나서 그냥 그랬어요.
약간 고급짐을 바랬던것 같아요.


흑임자 : 빙그레 투게더 흑임자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 맛이고,
꾸덕꾸덕하고 딱 흑임자 아이스크림 맛 그자체에요 !


민트초코 : 민트 초코 호인 사람이라서,
베라의 민트초코를 너무 좋아하는데
그거랑은 비교가안되는 맛이에요ㅠㅠ
약간 베라의 민트초코가 쎄고, 달다면,
라라스윗의 민트초코는 가벼운 맛에 초코가 은은하게 달달한느낌 ?
베라의 민트초코를 기대하고 구매한거라
기대만큼은 아니였지만,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.


초콜릿 : 꾸덕꾸덕 존맛탱 다만, 초콜릿 칩이 들어가있었다면
더 맛있을것같은 아쉬움이 남아요ㅠ^ㅠ


쿠키앤크림: 우유맛이 조금더 강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어요.
살짝 가벼운 느낌이랄까요. 베라의 쿠앤크 st을 좋아하는데, 그런느낌은 아니였어요.
가벼운 우유에 쿠키 조금 넣은맛

딸기: 대존맛탱  약간 중간정도의 꾸덕함에 우유맛에 딸기가 송송 박혀있어서 맛있어요!!






그럼 내가 44일동안 6.3 kg 감량하게
도와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후기 끝 !

재구매 의사 이천만프로입니다 :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