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매 리뷰

[ 알리익스프레스 사용후기 ] 단돈 28000원에 진공포장기 구매했어요.

뚱이 2021. 7. 6. 02:03




예전부터 갖고싶어서 고민고민하던
진공포장기 , 한국에서 사면 최소 4만원-5만원
그정도의 가치일까? 그냥 지퍼백으로 포장하자 ... 하고
뻐팅기고 있었는데 우연히 해외배송 어플인
알리익스프레스 발견 !

쿠팡직구말고는 해외배송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거라
온통 의문 투성이였지만 , 너무 쉽게 되어있어서 놀랐어요

그리고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놀랐어요
이게 단돈 이만 팔천원이라니 ? 심지어 배송비 무료


색깔도 선택 가능한데 기여운 핑크로 선택 !
넘 예쁜 베이비 핑크 색상. 구성은 요러하다
진공포장기 본품,연결선, 진공포장봉투소량,
미니 칼, 국물포장시 사용하는 도구들


뒤에는 이렇게 생겼는데,
양쪽 똥골뱅이 저게 자석이더라고여?
냉장고에 붙음..ㅇㅅㅇ!

챡 붙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그런데 자석 힘이 강하진않아서 흘러 내려요.

설명서엔 온통 모르는 글들이라..
해석은 포기하고 그냥 무작정 부딛혀보기로 했어요!
전원을 꽂으면 초록불이 들어와요!


진공 포장 봉투에 포장할 음식을 넣고
봉투 입구를 저 꼬다리에 쑥 넣어요

그리고 닫아줍니다
그다음에 왼쪽 오른쪽 양옆을 꾹꾹 위에서 눌러요
그럼 달칵 달칵 잠기는 소리가 나요
그리고나서 왼쪽 버튼 을 누릅니다
그러면 소리가 나면서 공기가 빠지면서 실링이 됩니당 !!!!!!

야호 신세계,,,!!! 이제 포장은 끝났으니
실링기에서 포장을 제거해야겠죠 ?
가운데 뽁 튀어나온 핑크색 꼬다리를 살짝 옆으로 비틀어주면 공기가 빠지면서
양옆 왼쪽오른쪽을 보면 락앤락 뚜껑 열듯이
달칵달칵 열수있어요 그걸 열면 끝 !

동영상으로도 촬영해보았으니
이해가 안가시는분들은 참고하시와요

(+ 진공 말고 실링만 하고싶다면
오른쪽 버튼 누르면 진공없이 실링만 됩니당 )

이렇게하면 진공포장 끄읏 - !

연어 1키로 구매해서 먹고 남은거  이렇게 소분했어요 ❤️

완전 대만족이에요!!  이거 말고도  컬리플라워 라이스 ,
다이어트빵 만든것, 명란젓 등등  다 소분 해버렸네요 ㅋㅋㅋㅋ

편안한것 .. 👍🏻  포장용지가 비싸지 않나 ? 하실수도있는데
쿠팡에서 만원정도면 한달 두달은 거뜬히 쓸 용량을 팝니다!

진공포장하면 공기가 차단되서
더 신선하게 보관할수있다고 해요 !


저는 요 제품을 구매했고,  이것보다 더 저렴한것도 많아요!
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어요.

6/23에 구매해서 7/1에 배달왔답니다!


필요한데 가격이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은
알리익스프레스로 구매 고고!!